카테고리 없음

그래도 나는 소중해

햇살나그네 2024. 7. 18. 00:00

나는 늘 불안해하고, 걱정하는 사람이다.

나는 사소한 것에 기분 나빠하는 사람이다.

나는 조금의 불편함을 참지 못하는 사람이다.

나는 화가 많은 사람이다.

나는 하고 싶은 말을 다 해버리는 사람이다.

 

그래도,

내가 우주의 중심이다. 내가 최고다.

내가 젤 소중해. 내가 나를 믿어야 해.

내가 흔들리지 않으면 아무런 문제가 없다.

 

그렇지만

걱정하거나 불안해 하지마.

사소한 것에 마음두지 마.

긍정적인 마음을 유지해야해.

불편함이나 화, 그리고 하고 싶은 말들은

이제는 조금씩 참아보기로 해.

 

행복은 

내 안의 내가 평화로워야만 가질 수 있기 때문이지!

728x90
반응형
LIST